소개팅女에 3500원 받아낸 男"혼자 살아라" 비난 폭주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내 지인이 만난 수박남은 너무 자신의 이야기에 홀로 집중한 나머지, 음식을 다 먹은 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자리에 앉아서 계~속 끊임없이 수박 겉핥는 소리를 냈다고 한다. 두 번의 저녁과 한 번의 커피, 한 번의 술자리에서 영원과도 같은 이야기의 끝을 기다리다 기다리다 못해 문장과 문장 사이에 재빨리 “일어날까요? 하지만 수박남은 모두 튕겨내고 열심히 수박 겉만 핥았다. 세 시간만 지나도 잊혀질 이야기를 파스타가 식는 줄도 모르고 열심히 떠들었다. 나는 그 때 처음으로 사람이 앞에서 말을 하고 있어도 듣는 척하며 듣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본인인증 절차가 부실할 경우 범죄자가 의도적으로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소개팅 어플로 인한 피해 사례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그 중 50%이상 응답자가 앱으로 인한 피해 경험을 호소했다. 피해 사례는 주로 ‘원치 않는 계속적인 연락’, ‘음란한 대화 및 성적 접촉유도,’ ‘개인정보 유출’ 등이었다.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그리고 사람의 내면을 볼 수 있어야 하고, 대화를 통해 상대를 알아가야 한다. 하나님은 외모를 중시하는 것을 죄악으로 여기시므로, 외모를 따라 배우자를 선택하는 이들에게는 징계에 가까운 역경이 따를 수 있다. 아무튼 일단 기대는 접고, 자신도 완벽하지 않음을 다시 한 번 깨달으며 첫 만남의 장소로 가는 것이 중요하다. 지인은 자신이 만난 수박남이 소개팅 특유의 어색함을 견딜 수가 없어서 쉴새 없이 떠드는 게 아닐까, 라는 느낌도 들어서 마음이 아팠다고 한다. 차라리 조금 긴장해서 허둥지둥하면 귀엽기라도 하겠다. 수박남들은 너무 자기 혼자 편안~하게 소개팅을 하려고 한다.


두근두근 소개팅을 앞두고 누구나 생각하는 것이 있다. 더구나 상대가 마음에 들면 묻고 싶은 것도 많고 알고 싶은 것도 많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이어 '소개팅에서 실망이 가장 클 때'라는 질문에 남성은 '사진과 딴판일 때(32.3%)', 여성은 '예의가 없을 때'(31.6%)를 첫손에 꼽았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피하고 알리지 않는 것과 거짓을 전달하는 것은 다른 문제다. 자신의 전력이나 과거 등 어차피 드러날 일을 거짓으로 말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면 안 된다. 그런 정보 하나 하나는 상대방의 선택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소개를 해 주는 사람은 대개 양쪽을 다 아는 지인일 경우가 많다. 어떤 남성 독자가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 어떻게 준비하면 좋겠느냐고 질문을 해 왔다.


국립국어원 누리집 사전에서 '-ㄴ다나'로 찾으시면 어미 쓰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개팅한다고 하나 봐요'에서 '-고 하-'가 줄어든 형태이므로, '소개팅한다나 봐요'로 씁니다. 이 밖에도 ‘과거 이야기를 들추는 사람’, ‘친구나 주변사람을 험담하는 사람’, ‘호구조사를 펼치는 사람’ 등이 순위에 올랐다. 그냥 호불호 없이 무난하고 깔끔함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에 니트를 셔츠로 입어도 되고 코트를 재킷을 입어도 되지만 너무 드레시해진다면 구두류보단 스니커즈로 바꾸고, 바지를 청바지를 입어주시면 조금 더 캐주얼해질 것입니다. 셔츠에 슬랙스를 입었다면 너무 드레시하니 구두보단 스니커즈를 신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티셔츠와 바지를 너무 캐주얼하게 입었다면 신발을 더비슈즈나 로퍼를 신어서 조금 더 깔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살살 녹는 듯한 부드러움+육즙이 가득한 안심 부분과 촉촉하면서도 씹는 맛이 좋은 등심 부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추천합니다. 소금, 와사비를 곁들이면 고기의 풍미를 한 껏 더 느낄 수 있어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 캐주얼 한 분위기는 소개팅의 긴장감을 조금 풀어줄 거예요. 본인을 공무원이라고 소개한 글쓴이 A 씨는 "최근에 소개팅했는데 상대 여자는 28살이고 난 33살이다. 첫 만남이고 또 같이 먹은 거니까 당연히 반반씩 하는 게 맞지 않느냐"라고 고민을 상담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 밖에 원하지 않는 연락이 오거나 불순한 의도로 접근해서 발생되는 피해 사례도 있다.


데일리시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먼저 MC들은 자신의 소개팅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피가이드 키스방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